TEX 추신수, OAK전 선발… 상대 타율 ‘0.429’ 듀브론트 만나

입력 2015-09-24 0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추신수. ⓒGettyimages멀티비츠

[동아닷컴]

비록 연속 경기 출루 행진은 19경기에서 끝이 났지만, 후반기 뛰어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추추트레인’ 추신수(33, 텍사스 레인저스)가 변함없이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텍사스는 24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 위치한 O.co 콜리세움에서 같은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 원정경기를 치른다.

이날 텍사스는 경기에 앞서 추신수가 포함된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테이블 세터에는 중견수 델리노 드쉴즈와 우익수 추신수가 나선다.

이어 중심 타선에는 테이블 세터와 마찬가지로 큰 변화 없이 3루수 아드리안 벨트레-지명타자 프린스 필더-1루수 미치 모어랜드가 이름을 올렸다.

또한 하위 타선에는 유격수 엘비스 앤드러스-2루수 루그네드 오도어-포수 바비 윌슨-좌익수 드류 스텁스가 자리했다. 선발 투수는 콜비 루이스.

이에 맞서는 오클랜드는 펠릭스 듀브론트를 선발 등판시키고, 중심 타선에는 우익수 조쉬 레딕-3루수 대니 발렌시아-1루수 스티븐 보트를 배치했다.

추신수는 오클랜드의 선발 투수로 나서는 듀브론트를 상대로 7타수 3안타 타율 0.429를 기록했다. 맹타를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