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권상우 “근육질 몸매 타고난 것” 망언 폭발

입력 2015-09-24 13: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해투3’ 권상우 “근육질 몸매 타고난 것” 망언 폭발

권상우가 新망언스타에 등극했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스페셜 야간매점 ‘최강 콤비’ 특집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권상우-성동일, 박은영-레이디 제인이 출연해 최강 콤비다운 찰진 케미를 발산하는 동시에 배꼽 잡는 폭로전을 펼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권상우는 결혼 후에도 변하지 않은 완벽한 바디라인을 뽐내 현장의 모든 여성 스태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권상우는 “재수 없을 수 있지만, 나는 지금껏 음식 조절을 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운동도 2-3시간 한다는 분들이 이해가 안 간다”는 망언(?)으로 일대에 파란을 일으켰다.

이어 권상우는 선뜻 복근을 드러내는 자신감을 보였다. 쫙쫙 갈라진 빨래판 복근에 감탄을 금치 못하던 출연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등 근육부터 팔 근육까지 온몸 곳곳을 공개해 줄 것을 요구해 웃음을 자아냈다. 나아가 성동일은 “상우는 지방 촬영가면 속옷을 복근에 대고 빨더라”며 우스갯소리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권상우는 아이 둘의 아빠 답지 않은 ‘20대 몸매’를 선보인 것 뿐만 아니라, 솔직 토크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는 후문. 이에 권상우의 첫 ‘해투’ 출연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해피투게더3’ 스페셜 야간매점 ‘최강 콤비 특집’은 24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