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서강준 “마라톤 완주한 기분, 성취감 얻었다” 종영 소감

입력 2015-09-29 12: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54주년 월화특별기획 '화정(극본 김이영 연출 최정규)'에서 한없이 부드럽고 순수한 모습과 냉철한 카리스마를 동시에 지닌 꽃선비 홍주원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서강준이 종영을 앞두고 마지막 소감을 전했다.

29일 오전 서강준의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에는 '화정' 최종회 대본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서강준의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대본에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끝난다니 섭섭함이 눈 앞을 가려와 앞이 보이질 않아요…흑"라는 친필 메시지와 함께 종영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서강준은 "지난 7개월 동안 '화정'이라는 작품을 만나 훌륭한 감독님과 작가님, 스태프분들 그리고 최고의 선배님들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값진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화정'이라는 마라톤을 끝까지 완주한 기분이다. 그 시간과 과정이 결코 쉽지만은 않았지만 도전을 통해 보람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부족한 저를 끝까지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화정'에서 서강준은 홍주원 역을 맡아 깊이 있는 눈빛 연기와 섬세하고 다양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꽃선비', '냉미남', '홍주원앓이'로 여심 몰이를 했다.

한편 서강준은 이후 차기작 tvN '치즈인더트랩'을 통해 자유로운 영혼이자 무한 매력남 백인호 역할로 시청자들과 만날 계획이며 곧바로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