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컴백, 10kg 다이어트 성공 슬림해진 몸매 ‘눈길’

입력 2015-09-30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일리 컴백, 10kg 다이어트 성공 슬림해진 몸매 ‘눈길’

가수 에일리가 컴백한 가운데, 에일리의 근황 사진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에일리는 컴백 준비중이던 지난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히치하이킹? 오늘 날씨 좋아서 신났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에일리는 흰색 민소매 상의에 딱 붙는 검정색 하의 차림으로 오른손을 앞으로 쭉 내민 채 히치하이킹 포즈를 취하고 있다.특히 히치하이킹 포즈를 취한 에일리의 슬림해진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일리는 한 프로에 출연해 "10kg 뺐다. 식단 조절을 많이 했다"면서 "한 끼에 단백질 100g 채소 2컵 과일 1개를 먹었다"고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에일리는 30일 정오 데뷔 3년 7개월만에 첫 정규앨범 ‘VIVID’를 공개하며 컴백했다.

에일리는 이번 첫 번째 정규앨범 'VIVID'를 통해 음악적으로도, 스타일적으로도 더욱 강렬하고 선명해진 자신만의 색깔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일리의 첫 번째 정규앨범 ‘VIVID’에는 타이틀곡 ‘너나 잘해’를 비롯해 ‘Insane’, ‘Letting Go’, ‘사람이 왜 그래’, Second Chance’, ‘한걸음 더’, ‘Symphony’, ‘잔을 채우고’, ‘Love Recipe’까지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 10곡을 통해 락발라드, 발라드, 레트로소울, 팝, R&B 등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너나 잘해'는 그루브 있는 기타연주와 섹소폰 리프가 귓가를 자극시키는 셔플리듬의 곡으로 처음과 달라진 연인에게 떠나기 전에 잘하라는 직접적이고 확실한 표현을 가사에 담았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10월 1일 Mnet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로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에일리 컴백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