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병헌 “19금 야설로 학창시절 좀 날렸다” 초토화

입력 2015-10-07 2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이병헌 “19금 야설로 학창시절 좀 날렸다” 초토화

‘라디오스타’ 이병헌 “19금 야설로 학창시절 좀 날렸다” 초토화
‘라디오스타’ 이병헌 “19금 야설로 학창시절 좀 날렸다” 초토화

영화 ‘스물’의 이병헌 감독이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야설작가’로 활동했던 반전과거를 고백한다.

7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는 존재 자체가 충무로를 꽉 채워주는 네 사람 박혁권-이병헌-박병은-조달환이 출연하는 ‘충무로 특집’이 전파를 탄다.

방송에 앞서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영화 감독계의 비주얼깡패”라는 소개와 함께 등장한 이병헌은 소개만큼이나 훈훈한 외모로 스튜디오를 한층 환하게 만들었다. 이후 당당한 자신감으로 무장한 그는 진지한 표정으로 인생 에피소드를 풀어놓는가 하면, 뻔뻔한 매력까지 대 방출하며 웃음을 자아내기 시작했다.

그런 가운데 이병헌의 남다른 과거가 밝혀져 듣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었다. “중학교 때부터 야설작가로 온 동네 학교에서 유명했다고?”라는 MC들의 물음에 이병헌은 담담하게 긍정한 뒤 “드라마 패러디를 많이 했던 거 같아요”라며 말을 이어갔다.

특히 이병헌은 “다른 친구들도 도전을 많이 했는데, 제가 독보적이었어요”라며 ‘야설작가’로서의 자부심을 드러내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그는 자신이 쓴 야설이 함부로 돌아다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특별한 방법을 사용했다고 밝혔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병헌은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을 보이던 중 의외의 질투심을 드러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천만 될 거 같은 영화는 절대 극장 가서 안 본다”면서 자신이 만든 영화는 열 번도 더 본다고 밝혀 모두를 폭소케 만든 것.

뿐만 아니라 이병헌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대 방출하는가 하면, 여심을 사로잡을 만큼 매력적인 음색으로 멋들어진 무대까지 보여줬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과연 ‘예능 첫 출연’인 이병헌은 얼마나 신선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찾아올지, 영화 ‘스물’의 미남감독 이병헌의 ‘야설작가’ 에피소드와 멋진 노래실력은 오는 7일 수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