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트 피트, 37kg 안젤리나 졸리에 “식이 장애 고치지 않으면 이혼”

입력 2015-10-08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브래드 피트가 점점 말라가는 아내, 안젤리나 졸리에게 최후 통첩을 가했다.

미국 연예매체 스타 매거진은 지난 7일(현지시각) 브래드 피트가 점점 말라가는 안젤리나 졸리를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졸리가 말을 듣지 않자 식이 장애를 고치지 않으면 이혼하겠다고 최후 통첩을 가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졸리의 몸무게는 37kg으로 알려졌으며 피트는 졸리의 건강 뿐만 아니라 이것이 아이들에게 미칠 영향까지도 걱정하고 있다고.

이에 한 측근은 “피트가 졸리에게 식이 장애를 고쳐줄 재활원에 들어가지 않으면 아이들을 데리고 떠날 것이라고 경고한 것으로 안다”며 “다소 과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으나 피트는 그만큼 졸리가 심각성을 알아주길 바라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피트는 더 늦기 전에 졸리가 자기 자신과 가족들에게 더 많이 신경써주길 바라고 있다”라면서 “엄마가 제 손으로 아이들을 궁지에 몰아넣는 모습을 더는 두고 볼 수없다고 판단한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해 8월, 세기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Gettyimages멀티비츠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