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무대부터 일상까지 다채로운 모습 담은 10편의 영상 순차 공개

입력 2015-10-16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두 번째 미니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으로 컴백한 규현이 everyshot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규현은 15일 SM이 론칭한 영상 제작 및 공유 애플리케이션 ‘everyshot’을 통해 커피잔에 낙엽을 채우며 새 앨범 타이틀 곡 ‘밀리언조각’의 일부분을 부르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규현은 20일까지 다양한 모습이 담긴 총 10편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everyshot’ 영상에는 규현이 노래를 하는 모습부터 일상 생활 속에서의 모습, 촬영장에서의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겨 두 번째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 가을 대표 발라더 규현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다.

15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다시, 가을이 오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 규현은, 오픈과 동시에 타이틀 곡 ‘밀리언조각’으로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등 각종 주요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또한 규현은 1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밀리언조각’의 무대를 최초 공개, 뛰어난 가창력과 감미로운 보이스, 깊은 가을 감성으로 팬들과 안방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규현은 16일 KBS2 ‘뮤직뱅크’, 1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무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