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찬휘 ‘경희로운 콘서트’ 중간보고 “내가 부르는 ‘위아래’가 궁금해?”

입력 2015-10-16 10: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국투어 ‘경희로운 콘서트’ 를 시작하는 소찬휘가 연습 현장을 공개하고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소찬휘는 15일 저녁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오후도 연습이었습니다. 17일 시작되는 전국투어 서울 공연에 많은 10대 팬들이 오신다하여 팬서비스로 아이돌 메들리를 준비했습니다. 제가 부르는 EXID의 '위 아래' 궁금하신가요? 즐겁게만 봐주신다면 이 한몸 무대에서 사그라 들겠습니다. 물론 공연에 오시는 전세대를 위한 준비를 끝냈습니다. 체력에 신경쓰고 오시고요"라며 콘서트에 기대를 불어넣었다.

또한 "이번 콘서트는 찾아주신 모든 분들이 추억 간직하시라고 모든 사진 촬영과 동영상 촬영이 OK 입니다! 다만 앞뒤로 게시는 분들의 관람이 방해가 안되는 선에서만요. 원하시는 모든 분들은 폰속에 간직하시고 추억 만드시기 바래요!"라며 안무팀과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사진도 공개했다.

소찬휘는 지난 13일 자신의 콘서트 객석 점유율 이미지를 공개한바 있다. 이미지에는 남여 비율이 7:3으로 나와있으며 10대부터 50대까지의 나이대별 관객 점유율이 10대가 30%이상이며 20대와 50대까지는 고른 분포를 보였다. 현재 VIP 잔여석 일부를 제외하면 이미 매진 상태다.

소찬휘는 토토가를 통해 널리 알려진 자신의 본명인 '경희'와 개최 장소가 경희대 평화의 전당인 것에 착안에 투어 타이틀을 '경희로운 콘서트'로 지었다. 이에 이번 콘서트의 슬로건도 '경희로운 노래, 경희로운 무대, 경희로운 가창력, 경희의 모든 것'이다.

소찬휘의 전국 투어 ‘경희로운 콘서트’ 의 서울 공연은 2015년 10월 17일 오후 7시30분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