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하드 투 러브(Hard 2 Love)’ 발매… 일본 정식 데뷔

입력 2015-10-29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일본에서 첫 정식 데뷔 앨범을 발매하기 위해서 프로모션 차 일본으로 출국했다.

달샤벳의 소속사 해피페이스는 “달샤벳이 일본 첫 데뷔 앨범 ‘하드 투 러브(Hard 2 Love)을 발매하며 발매뿐만이 아니라 여러 프로모션들을 계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달샤벳은 10월 29일부터 11월 2일까지 일본 도쿄 TOWER RECORD에서 ‘달샤벳 일본 데뷔 카운트다운 라이브’와 기자회견, 인터뷰 등을 진행한다. 그리고 일본에서 응원해주는 일본 팬들을 위해서 하이터치회, 사인회 등 여러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31일 일본 에비스 가든룸에서 ‘Shabet♥Halloween Party!’로 할로윈데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11월 3일 아오야마 DDD와 11월 4일 TOWER RECORD에서 4일에 발매되는 ‘하드 투 러브(Hard 2 Love)’ 앨범 발매 기념 ‘Dal★shabet 감사콘서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5일에는 나고야, 6일에는 코베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달샤벳의 일본 정식 데뷔 앨범 ‘하드 투 러브(Hard 2 Love)는 11월 4일에 발매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