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위 구름 속에서 즐기는 오크 레스토랑의 ‘주방장 특선 프리미엄 스테이크’ 프로모션

입력 2015-10-29 17: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늘 위 구름 속에서 즐기는 오크 레스토랑의 ‘주방장 특선 프리미엄 스테이크’ 프로모션

송도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인 니트타워(NEAT Tower) 36층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오크 레스토랑에서 런치와 디너 모두 즐길 수 있는 주방장 특선 프리미엄 스테이크 프로모션을 오는11월 2일부터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스테이크 프로모션은 5 가지 종류의 스테이크(포크 꽁피, 스위스 스테이크, 오소부코, 양갈비 스테이크, 비프 프라임 립 스테이크) 중 한 가지 메인 스테이크는 물론 리코타치즈 샐러드와 초코 퐁당 디저트가 함께 제공되어 합리적인 가격에 코스요리처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맛과 조리법을 선보이는 이번 스테이크 프로모션은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등의 여러 종류의 육류를 이태리, 프랑스, 영국, 미국 등의 전통 조리법으로 요리하여 다채로운 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다.


특히, 이태리 밀라노 지방의 대표 요리인 오소부코는 시즈닝한 송아지 뒷다리를 팬프라이한 후 양파, 당근, 샐러리, 당근 등을 넣어 약 2시간 동안 조리해 부드러운 육질을 맛 볼 수 있는 보양식이다. 두드려 연하게 만든 익힌 소고기를 토마토, 샐러리, 당근 등을 30 분동안 시머링하여 구워내는 스위스 스테이크 또한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 어울리는 풍미 가득한 스테이크다.

이와 더불어, 상기 스테이크 프로모션 이용 시 오크우드 PB와인인 뀌베 꼴베르 와인(1병 기준)을 10% 할인하여 제공하는 추가 혜택도 누릴 수 있으니 와인과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번 프로모션 가격은 4만 5천원부터 11만원까지이며 런치는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상기 금액 모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및 예약은 032.726.2301 또는 www.oakwoodpremier.co.kr 에서 가능하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