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 2차 예고편 공개…스톱모션부터 CG 애니까지 ‘화려해’

입력 2015-11-26 1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어린왕자’의 2차 예고편과 라인데코를 공개한다.

공개된 ‘어린왕자’의 2차 예고편은 엄마가 짜준 인생계획표대로 살고 있는 소녀와 그런 소녀에게 사막에서 만난 어린왕자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괴짜 조종사 할아버지의 다채로운 모험을 감성적으로 그린다. ‘당신의 기억 속 어린왕자가 찾아온다’는 포인트가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전 세대 모두를 위한 영화의 면모를 과시한다.

‘어린왕자’는 사막에서 어린왕자를 만나는 조종사의 이야기인 원작 스토리는 스톱모션으로, 상상력을 가미해 새롭게 만들어진 현실의 이야기는 CG 애니메이션을 조합하여 완성도 높은 아름다운 영상미를 선보이는데, 예고편을 통해 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어린왕자’와 네이버 라인데코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모바일 월페이퍼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출시된 모바일 월페이퍼는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소녀와 괴짜 조종사를 비롯해 원작 캐릭터인 어린왕자와 여우, 왕, 모자 쓴 ‘우쭐이 신사’가 포함되어 있다. 각각의 소행성에 서 있는 캐릭터들은 마치 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영화 ‘어린왕자’는 엄마의 인생계획표대로 살고 있는 어린 소녀가 이웃집 괴짜 조종사 할아버지의 이야기 속 어린왕자를 찾아 떠나는 감동적인 여정을 그린 영화이다. 전 세계 250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1억 4500만부 이상 발매된 생텍쥐페리 원작 ‘어린왕자’에서 영감을 받아 사랑과 헌사를 바치는 작품으로 최고의 실력파 제작진과 배우들이 참여했다. 12월 개봉 예정.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