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라붐’,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내달 1일 컴백 확정

입력 2015-11-30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 율희)이 두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라붐은 30일 00시 공식유투브채널(https://www.youtube.com/officialLABOUM)과 공식 팬카페, SNS를 통해 두번째 티저 영상(https://youtu.be/K7gRueXLSRw)을 공개했다.

두번째 티저 영상에서 라붐 멤버들은 첫번째 티저 영상과 마찬가지로 '옛날 TV' 속의 주인공으로 통통 튀는 복고 비트에 맞춰 각자의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했다.

특히, 소연, 해인, 율희, 유정, ZN, 솔빈이 차례대로 등장해 상큼과 청순 두가지 매력을 넘나들며 '무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라붐의 세번째 싱글 '아로 아로'는 80년대 흑인 R&B 풍의 '어떡할래', 60년대 느낌을 아이돌 뮤직으로 재해석한 '슈가 슈가(SUGAR SUGAR)'에 이은 프로듀싱팀 '어벤전승'의 복고 프로젝트 3번째 트랙으로30대 이상에게는 그 시절의 향수를, 후크송에 익숙해진 10, 20대에게는 아이돌 음악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며 팬들과 일반 대중들에게 라붐만의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또한, 매 활동마다 짜임새 있는 무대 연출로 화제를 모은 라붐인만큼 이번엔 어떤 무대 구성으로 팬들과 만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라붐의 새 싱글 'AALOW AALOW'는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올 겨울 라붐을 기다렸던 팬들에게 상큼함을 더한 선물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라붐은 12월 2일 음반 발매, 12월 6일 음원 공개에 앞서 12월 1일 음악 방송을 통해 컴백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NH미디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