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솔, 정규앨범 ‘HOME’ 5년 만에 발매… 이제훈 MV 출연

입력 2015-12-04 1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 중창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의 정규 4집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은 배우 이제훈이 열연했다.

이제훈이 열연을 펼친 뮤직비디오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이 다음주 8일 발매 하는 정규 4집의 더블 타이틀곡 ‘Home' 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이번 앨범은 2010년 3집 발매 이후 5년만에 발매되는 정규 앨범이다.

이제훈이 뮤직비디오에서 연기를 펼친 것은 이번이 처음. 브라운아이드소울의 ‘Home’이 이제훈의 생애 첫 뮤직비디오가 됐다. 이제훈의 이번 출연은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들의 추천을 통해 이루어졌다. 브라운아이드소울 멤버 전원이 이제훈을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추천했고, 이제훈도 이에 흔쾌히 응했다.

이제훈은 뮤직비디오 출연에 대해 “오랫동안 너무나 좋아했던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수 있어서 꿈만 같고 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모든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영상을 작업했던 감독님과 스태프들 덕분에 편안하게 집처럼 느끼며 재미있고 즐겁게 촬영했습니다. 따뜻하고 행복하게 듣고 보고 느끼며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이제훈은 연기력으로 기대에 부응했다. 한정된 공간에서 웃고, 울고, 춤추며 다채로운 감정들을 표현해냈고, 곡의 감성을 완벽하게 시각화 했다. 이제훈의 이미지가 복고적이면서 세련된 브라운아이드소울 스타일과 매칭되면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는 후문이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Home’이 수록된 정규 4집 앨범 “Soul Cooke”은 오는 12월 8일 0시에 발매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산타뮤직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