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윤종신, 절친 서장훈-이하늬에 돌직구 “너네 사귀니?”

입력 2015-12-22 13: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서장훈이 ‘이하늬 대변인’에 등극했다. 서장훈이 이하늬를 대신해 의견을 전달하는가 하면, 그를 위해 적극적인 변호에까지 나서 관심을 집중시킨 것.

오는 23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네 남녀 서장훈-이하늬-이국주-샘킴이 출연하는 ‘산타 어벤져스 특집’이 진행된다.

김국진의 “예능공룡으로 떠오른 분입니다. 큰 키만큼 마음 씀씀이도 큰 헐크산타”라는 소개에 이어 등장한 서장훈. 그는 빨간 머플러로 리본을 맨 체 자체 선물이 된 것 같은 모습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서장훈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이하늬를 대변하기에 여념이 없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하늬에 관련된 이야기가 나올 때면 언제나 서장훈이 나서 “이하늬 씨가~ 이하늬 씨가~”라며 대신 말을 해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토크가 이어질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서장훈은 이하늬에게는 문자 하나를 보낼 때도 세심하게 신경을 쓴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하늬가 자신이 어떤 문자를 보내도 “그래 알았어”라고 답장을 하는 김구라의 무뚝뚝함을 폭로하자, 서장훈은 “이하늬씨에게 (문자를) 보낼 땐 다정하게 보낼 필요가 있어요”라며 말을 전했다는 후문. 이에 다정다감한 면모를 폭발시킨 서장훈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서장훈은 김구라와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남다른 친분을 가진 두 사람은 서로를 공격(?)하는 말들로 투닥거림을 이어갔고, 이에 윤종신은 “너네 왜 이렇게 추억이 많니? 사겨?”라며 돌직구를 날렸다고 전해져 두 사람의 케미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과연 ‘이하늬 대변인’으로 변신한 서장훈은 어떤 이야기들로 이하늬를 변호했을지, 서장훈-김구라는 얼마나 환상적인 케미로 안방극장에 큰 웃음을 선사할지는 오는 23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