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특집] 스윙까지 꽉 잡아준다…가볍고 편안한 골프화

입력 2016-03-24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아디다스골프 ‘TOUR360 보아 부스트’

아디다스골프는 ‘TOUR360’ 골프화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가볍고 편안함을 강조한 ‘TOUR360 보아 부스트’(사진)를 출시했다.

10년 동안의 혁신을 기본으로 탄생한 TOUR360 보아 부스트는 밑창 전체에 깔리는 부스트 쿠셔닝과 한층 더 강력해진 360WRAP, 그리고 뛰어난 접지력을 위한 10개의 클릿 퓨어 모션 TPU 아웃솔이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더욱 향상된 360WRAP은 발꿈치와 발 앞부분에 유연하고 독립적인 제어를 가능하게 해 발바닥 전체에 고루 편안함을 주고, 부스트의 편안함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아웃솔 안쪽은 소프트하고 얇은 TPU를 사용해 골프화에서 빠질 수 없는 안정감과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높여주고 있다. 또 아디다스의 트레이닝과 러닝 제품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워진 발꿈치 부분의 S자 형태는 발 등고선을 따라 움직여 강한 스윙에서도 최상의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게 설계됐다. 퓨어모션 TPU 10 클릿 아웃솔은 바닥의 위치별 역할에 따라 두 가지 소재로 사용됐고, 그 중 지면에 밀착된 씬테크(Thintech) 클릿은 최상의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케이블 버튼을 돌려 조이고 푸는 형식의 보아 시스템이 신발 위 중앙에 장착돼 간단한 다이얼 조작만으로도 조였다 풀 수 있다.

주영로 기자 na187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