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츠, 울산 LG전 3연전서 다양한 이벤트 개최

입력 2016-05-23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가 24일부터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열리는 LG와의 3연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3연전 첫날은 버커루와 함께 하는 레이디스-청바지데이로 청바지를 착용하고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입장객을 대상으로 레이디스-청바지데이만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날은 팬뿐만 아니라 임직원과 현장 스태프들까지 모두 청바지를 입고 나서 더욱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25일(수)은 챔피언스데이를 진행한다. 선수단은 올드 유니폼을 착용하고 나서며 이날은 50%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판매한다.

특히 롯데는 올 시즌부터 올드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챔피언스데이에 추억의 신문지 응원을 부활시키고 있다. 25일 경기에서도 울산 팬들과 함께 신문지를 흔들며 선수들을 응원할 계획이다.

이 날 시구자에는 롯데팬 전선민 씨가 나선다. 원년 어린이회원 출신인 전선민 씨는 현재 울산방송(UBC) 라디오DJ로 활동 중이다.

전선민 씨는 본인이 진행하는 ‘유쾌한 데이트’ 방송 시 롯데자이언츠에 대한 애정을 자주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너무 잦은 언급으로 방송심의 주의 조치를 여러 번 받기도 했다. 구단은 울산 롯데 팬들을 통해 전선민 씨의 재미있는 사연을 접하고 시구자로 초대하게 되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