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백년손님’ 김원준, 여기 아내 바보 하나 추가요!

입력 2016-06-02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조 꽃미남 스타 김원준이 ‘품절남’이 되어 달달한 신혼 이야기를 털어놨다.

2일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에는 지난 4월, 14살 연하의 현직 검사와 결혼식을 올린 새신랑 김원준이 출연한다.

녹화 당시 ‘결혼 44일차’를 맞은 김원준은 자신의 러브 스토리와 함께 따끈따끈한 신혼 생활을 털어놓았다.

이날 김원준은 새 신부에 대해 “어떠한 얘기를 해도 웃어주는 착한 아내”라고 밝혔다. 이어 미모의 14살 연하 아내를 사로잡은 비법으로 ‘허당기 많은 모습’이라고 말했다. 또한 김원준는 이 날 끊임없이 아내를 자랑하는 모습으로 ‘아내 바보’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김원준은 “한 번은 비행기를 탔을 때 만석이 돼 ‘비행기가 만삭이 됐대’라고 말도 안 되는 말실수를 한 적이 있다. 아내는 이 말을 듣고도 박장대소를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이 날 스튜디오에 함께 출연한 뮤지컬 배우 류승주는 “저도 신혼 때까지는 무슨 얘기를 해도 웃어줬어요. 그거 잠깐입니다”라고 말했고, 다른 패널들도 “신혼 때는 다 그렇지”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김원준은 화들짝 놀라며 “아직 신혼 초인데 살살 좀 다뤄주세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원준의 알콩달콩 깨소금 러브 스토리는 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자기야-백년손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