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1박2일’, 이대특집 베일 벗다…아재들 신났다

입력 2016-06-12 08: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1박2일’, 이대특집 베일 벗다…아재들 신났다

‘1박2일’ 멤버들이 이화여대 학생들을 멘토로 맞이해 캠퍼스 투어에 나선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시즌3’(이하 1박2일)는 대학교 특집 제2탄 이화여자대학교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멤버들은 일일 멘토인 ‘벗님’과 짝을 이뤄 화창한 캠퍼스를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풋풋했던 대학생 시절로 돌아가 꿈꿔왔던 캠퍼스 로망을 이룰 예정이다.

이날 이화여대에 입성한 멤버들을 맞이한 것은 멤버들의 학교 적응을 도와줄 일일 멘토들. 멤버들은 멘토들이 한 명씩 등장할 때마다 평소 쉽게 볼 수 없었던 열화와 같은 리액션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다양한 학과의 학생들이 각자의 매력을 뽐내며 멘토로 등장한 가운데 프랑스 교환학생 꽃미남 ‘막심’의 등장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종민은 다른 멤버들이 일제히 자신을 쳐다보자 엄습하는 불안함에 당황하며 본능적으로 발버둥을 쳐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무엇보다 멤버들은 멘토&멘티를 결정하는 ‘소지품 고르기’에서 탐정에 빙의해 소지품 유추에 나섰고, 김종민은 막심과 짝을 이루지 않기 위해 누구보다 심혈을 기울여 소지품을 선택했다고 전해져 멤버들이 어떤 멘토와 짝을 이루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제작진은 “각 학과를 대표하는 톡톡 튀는 매력을 소유한 멘토들이 등장할 예정”이라면서 “일일 멘토 ‘벗님’과 멤버들의 찰떡 케미와 함께 대학생으로 돌아간 멤버들의 들뜬 모습을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한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BS 2TV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