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에릭남·솔라, 초밀착 동반승마 현장 포착

입력 2016-06-18 07: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 결혼했어요’ 에릭남-솔라의 동반 승마 현장이 공개됐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측은 18일 에릭남과 솔라가 함께 말 위에 오른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에릭남, 솔라는 함께 말 위에 올라가 초밀착된 상태로 동반 승마를 즐기고 있다. 두 사람의 손은 다소곳이 포개져 있으며, 숨 소리까지 들릴 정도로 두 사람의 몸이 한껏 밀착돼 시선을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는 한복을 입고 민속촌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다. 두 사람은 데이트 도중 말과 마주했고, 함께 말에 오르며 ‘므흣한’ 신혼의 분위기를 방출했다는 후문이다.

에릭남은 솔라가 말에 대해 흥미를 보이자 “말 타볼래?”라며 먼저 권했고, 솔라가 말에 오르려 하자 혹시나 다치지는 않을까 지극 정성으로 리드를 하며 든든한 남편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두 사람은 좁은 말 안장에 함께 올라 밀착된 상태에서 손까지 포개져 완전한 ‘합체’의 모습을 보여줬고, 이에 솔라는 “말 타는 것도 시선이 집중되는데, 같이 타니까..”라며 얼굴을 붉혔다.

이 밖에도 ‘에몽룡-용춘향’이라는 이름표를 달고 그네놀이를 즐기던 도중 에릭남이 갑자기 “이거 하면 춘향 씨가 제꺼 되는 거에요?”라며 적극적인 구애를 해 솔라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에릭남-솔라의 ‘동반 승마’ 현장은 18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