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공심이’ 민아, 가발로도 가려지지 않는 ‘물오른 미모’

입력 2016-06-18 08: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녀 공심이’ 민아의 얼굴에 꽃이 피기 시작했다. 어두웠던 마음에 사랑이 싹트고, 진정으로 하고 싶은 것을 찾기 위해 마음의 조급함도 내려놨기 때문이다.

매주 토, 일 방송중인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서 공심(민아 분)는 예쁜데 돈까지 잘 버는 언니 공미(서효림 분)에게 비교당하는 일상과 취업 스트레스 때문에 원형탈모까지 갖게 된 서러운 스물넷 인생이다.

그래서 공심은 길을 걸을 때면 늘 고개를 숙인 채 걸으며 바닥난 자신감과 자존감을 숨겨왔다.

하지만 안단태(남궁민)와 석준수(온주완)를 만난 이후, 공심의 얼굴엔 미소가 번지기 시작했다. 금세 해고되긴 했지만, 비서 일을 하며 취준생이라는 족쇄에서 벗어났고, 마음에 품고 있던 준수와 친구가 됐다. 우울한 생각을 할 틈도 없이 장난을 걸어오는 단태와는 속 이야기를 할 수 있을 만큼 가까워졌다.

또 ‘사랑하면 예뻐진다’는 말처럼 단태는 그녀를 반짝이게 했다. 자기 스타일이 아닐 것 같았던 단태에게 점점 신경을 쓰고, 제주도 농장에서 모든 상황에 오버랩 되는 그를 떠올리며 당황하는 장면은 누가 봐도 사랑에 빠진 행복한 모습이었다.

또한 진짜 하고 싶은 것을 찾아 나서며 단태뿐만 아니라, 스스로를 사랑하기 시작한 공심에게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흘러나왔다. 다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됐지만, 좋아하는 일을 위해 쉬어가는 시간이다 보니, 조급함 대신 편안함이 넘쳤다.

‘미녀 공심이’ 관계자는 “18일 방송부터는 단태와 스스로를 사랑하기 시작하며 제목대로 미녀가 되기 시작한 공심이 막연히 꿈만 꾸고 있었던 그림 그리기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할 예정이다. 또한, 단태에게 점점 더 솔직해지는 모습으로 설렘을 더할 예정이니 남은 이야기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미녀 공심이’는 1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