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약속’ 송종호 “결코 잊지 못할 시간…진심으로 감사”

입력 2016-06-25 11: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2 일일드라마 ‘천상의 약속’이 24일 종영한 가운데 백도그룹 박회장의 외아들 '박휘경'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송종호가 종영소감을 전했다.

송종호는 소속사를 통해 “박휘경과 함께 달려온 시간들이 참 행복했고 결코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다사다난한 인물이었기 때문에 극 중에서 보다 더 다양한 감정을 느끼고 연기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게 더욱 고마운 캐릭터였습니다”라고 털어놨따.

그러면서 그는 “훌륭한 선후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현장에서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했던 '천상의 약속' 식구들, 제작진에게 모두 감사하고 특히, 많이 그리울 것 같습니다. 박휘경과 함께 울고 웃어준 시청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천상의 약속’ 마지막 회에서 송종호는 공항에서 재회한 이유리(이나연, 백도희 역)와 달콤한 포옹을 나누며 사랑을 확인, 일과 사랑 둘 다 완벽하게 이뤄내는 해피엔딩을 보여주었다.

복수극에 휘말리면서도 이유리에 대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여준 송종호는 진정한 순정남을 연기, 극에 큰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을 뿐 아니라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