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의 이중생활’ 7펫 7색 캐릭터 포스터 전격 공개

입력 2016-06-29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니언즈’ 제작진의 신작 ‘마이펫의 이중생활’이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캐릭터들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 7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오는 8월 3일 개봉을 앞둔 ‘마이펫의 이중생활’이 펫들의 각양각색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주인이 집을 나서는 순간 수상해지는 녀석들, 주인 바라기 ‘맥스’와 굴러온 개 ‘듀크’에게 찾아온 견생 최초의 위기를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펫들의 귀여움 폭발 비주얼과 펫들의 성격을 단번에 파악할 수 있는 재치 있는 카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인바라기의 면모를 드러내며 어딘지 못마땅한 표정을 짓고 있는 ‘맥스’와 눈을 동그랗게 뜬 굴러온 개 ‘듀크’의 모습이 두 캐릭터가 보여줄 앙숙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외모와는 전혀 다른 살벌한 매력을 선보일 돌+아이 토끼 스노우볼과 강아지 기젯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심드렁한 식탐 고양이 클로이, 연륜이 느껴지는 할배견 팝스, 해맑은 긍정요정 멜의 모습이 영화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펫들이 겪게 될 기상천외한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지난 해 ‘미니언즈’로 역대 애니메이션 전세계 흥행수익 2위를 달성하며 미니언 신드롬을 일으켰던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강자 일루미네이션의 신작으로, 펫심을 자극할 독창적인 컨셉과 치명적인 매력의 캐릭터들로 올 여름 극장가를 장악할 것이다.

펫들의 깜찍한 비주얼과 통통 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영화 ‘마이펫의 이중생활’은 오는 8월 3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