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현대, 10일 포항 전 ‘김보경 데이’ 실시

입력 2016-07-06 13: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이철근)이 오는 10일(일) 포항전에 팬들을 위한 특별한 팬 서비스를 한다.

팬 서비스의 주인공은 올해 전북으로 이적해 팀 내 ‘중원 사령관’으로 전북 공격의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김보경이다.

지난 4월 10일 포항 원정경기에서 K리그 데뷔전을 치렀던 김보경은 다가오는 이번 포항과의 홈경기에서 팬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한다.

먼저, 이날 입장하는 관중 1만명에게 김보경 손목 밴드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이 손목 밴드는 전북의 팀 컬러인 밝은 녹색에 김보경과 전북현대의 영문명이 각인되어 있다. 전북 홈경기에는 물론, 평상시에도 액세서리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김보경 데이를 맞아 7월 10일 경기에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입장 티켓이 제작된다. 홈경기 티켓에 김보경의 얼굴로 디자인한 티켓이 사용 된다.

선수를 디자인한 스페셜 티켓은 지난 2014년 최은성 코치의 선수 은퇴경기 시 사용된 이후, 두 번째이다. 하프타임에는 댄스타임을 통해 팬들에게 김보경 친필 사인볼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김보경은 이번 포항전에 전북현대 홈경기를 보고 싶어도 여건상 쉽지 않은 아이들을 전주성으로 초대한다.

전라북도 임실군에 위치한 덕치초등학교 전교생을 초대하기 위해 별도의 교통편을 마련하고 경기관람과 식사 제공 등 아이들에게 축구를 통한 사랑을 전한다.

이번 홈경기 이벤트의 주인공인 김보경은 “항상 홈경기를 할 때마다 전북 팬 분들의 힘이 얼마나 소중한지 느껴왔다. 이렇게 팬들에게 작게나마 되돌려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돼서 기쁘다. 전북이라는 팀에서 이런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운동장에서 뛰는 것은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이 행운을 오래 간직하고 싶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