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김태호PD ‘무한도전’ 500회 축하 “고맙습니다!”

입력 2016-09-22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개그맨 정준하와 '무한도전' 김태호PD가 22일 인스타그램에 ‘무한도전’ 500회 축하 글을 남겼다.

정준하는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더욱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모두모두!”라는 글과 함께 #무한도전500회 #내 인생을 바꿔 놓은 이란 해시태그를 추가해 ‘무한도전’을 아껴 준 이들에게 감사를 표함과 동시에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또한 정준하가 공개한 500회 기념 케이크에는 그동안 ‘무한도전’에서 했던 레슬링 특집, 봅슬레이 특집, 무인도 특집, 토토가 특집, 조정 특집 등이 잘 드러나 있어 ‘무한도전’의 지난 500회 간의 추억을 떠올리게 만드는 케이크였다.


김태호 PD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황광희, 양세형이 함께 한 ‘무한도전’ 500회 축하 영상을 게재했다. 케이크의 촛불을 다함께 불자 박명수의 입 냄새로 모두들 괴로워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폭소를 안겼다. 또한 김태호 PD는 “무한도전 500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덕분에 여기까지 왔습니다~!”라는 감사의 글을 남겼다.

한편, ‘무한도전’은 지난 2006년부터 지금까지 토요일 저녁 예능을 책임지고 있는 MBC의 대표 장수 예능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김지희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정준하, 김태호PD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