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미씽나인’ 백진희 “신선한 조합+캐릭터 매력에 빠져들 것”

입력 2016-12-28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미씽나인’ 백진희 “신선한 조합+캐릭터 매력에 빠져들 것”

MBC 새 수목 드라마 ‘미씽나인’에서 배우 백진희가 무인도 생존의 아이콘 ‘라봉희’로 열연, 높은 싱크로율의 캐릭터 변신을 예고했다.

극 중 백진희(라봉희 역)는 정경호(서준오 역)의 코디로 첫 출근한 날 비행기 추락 사고로 실종자가 된 불운한 인물 라봉희로 분해 표류된 무인도에서 뛰어난 생존 능력을 선보이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그녀는 추락사고 4개월 후 유일한 생존자로 등장, 그녀의 목격과 증언이 긴장감과 미스터리함을 부여하며 극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라봉희(백진희 분)는 88만원 세대 청년층의 실상을 대변하는 을의 입장이지만 해녀 출신에 강인한 생활력을 겸비, 무인도에서 탁월한 존재감을 발휘한다. 또한 남다른 생명력과 불굴의 의지로 조난당한 사람들을 이끌어 나가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실제 촬영장에서도 몸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현장의 활기를 불어 넣고 있는 그녀는 “봉희를 점점 닮아가는 것 같다. 날씨가 많이 춥지만 봉희처럼 씩씩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라봉희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예감케 하고 있다.

더불어 “비행기 사고와 무인도 표류라는 신선한 조합과 각 인물들의 생생한 매력에 이끌리시게 될 것”이라며 출연 이유를 밝히며 드라마와 역할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무인도에서 전천후 활약할 백진희의 연기 변신에 더욱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 그녀는 무인도 표류 생활 전후가 확연하게 달라지는 라봉희의 특징을 촘촘하게 살리며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미씽나인’은 원인 불명의 비행기 추락으로 사라진 9명의 극한 무인도 표류기를 다룬다. 추락사고 발생 4개월 후 유일한 목격자가 되어 나타난 백진희(라봉희 역)의 증언을 토대로 숨겨진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인간의 본성, 사고로 인한 사회 각계각층의 심리와 갈등을 치열하게 그려낼 작품으로 2017년 1월에 첫방송 된다.

사진제공 | SM C&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