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X구혜선, 베일 벗는다

입력 2017-03-04 07: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X구혜선, 베일 벗는다

MBC 새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가 첫 세트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오늘 4일(토)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둔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 '유지나'와 그녀의 모창가수 '정해당'의 애증과 연민이 얽힌 인생사를 담아낼 드라마로 지난 2월 28일 제작발표회를 열고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그동안 야외 촬영 현장을 공개한 데에 이어 이번 첫 방송을 앞두고 해당(구혜선 분)의 온 가족이 모인 첫 세트 촬영날 훈훈했던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달 23일, 진행된 본 촬영 장면은 스타가수 유지나(엄정화 분)와 그녀를 따라하는 모창가수 정해당(구혜선 분)이 범상치 않은 첫 만남을 시작으로 지나가 해당의 집까지 오게 되는 에피소드를 담아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특히 공개된 사진에는 정강식(강남길 분)의 가족은 물론, 백미숙(김보연 분)의 가족까지 시끌벅적한 모습을 보여줘 앞으로 펼쳐질 많은 사건사고에 누가 어떤 역할을 하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한 소개된 사진 속 중견급 배우 김보연, 강남길, 신다은, 김형범, 이재은 등과 젊은 배우 김규선, 정해나 등의 친근함 속에서 '당신은 너무합니다' 출연진 팀워크가 벌써부터 기대된다는 제작진의 전언.

한편 오늘 첫 방송을 시작으로 50부를 달릴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얽히고설키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한 작품으로 매주 토, 일 저녁 8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MBC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