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순’ 박보영♥박형식♥지수, 삼각로맨스 점화…지수, 츤데레 매력 폭발

입력 2017-03-11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0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5회에서는 범인에게 얼굴이 노출된 도봉순(박보영 분)을 보호하기 위해 출근길을 에스코트하는 인국두(지수 분)의 배려 가득한 모습이 그려지며 여심을 저격했다.

이날 도봉순이 여성 연쇄 납치사건의 범인에게 습격당한 친구 경심(박보미 분)을 구하며 범인과 세 번이나 마주하게 되자 봉순을 향한 인국두의 걱정은 더욱 깊어졌다. 결국 국두는 봉순에게 당분간 안민혁(박형식 분)의 집에 머무를 것을 제안했고 민혁을 찾아가 “봉순이 좀 그 집에 숨겨주세요”라고 부탁했다.

그러나 인국두는 이내 “말 그대로 숨겨주는 겁니다. 절대 손끝하나 건들지 마세요.”라고 덧붙여 민혁의 의심을 샀다. 민혁은 국두에게 “지금 친구 걱정하는 거지?”라며 봉순을 걱정하는 국두의 마음이 우정에서 비롯된 것이 맞는지를 물었고 인국두는 “대답할 의무 없습니다”라며 자신의 마음에 대해 노코멘트 했다.

혼자 남겨진 안민혁은 “도봉순 짝사랑 아닌 거 같은데”라고 중얼거려 국두의 진심이 과연 무엇인지 호기심을 유발했다.

국두의 봉순 걱정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그날 밤 국두는 봉순에게 전화해 "언제든 무슨 일 생기면 네 뒤엔 내가 있으니까 겁내지 마. 알았지?"라는 말을 전하며 다정하면서도 든든한 남사친의 모습을 보였다.

봉순에 대한 국두의 본격적인 경호는 봉순의 출근길 에스코트로 시작됐다. 출근하는 봉순을 회사까지 직접 데려다주기 위해 봉순의 집 앞에서 기다리는 훈훈한 장면을 연출한 것. 봉순의 출근길 패션을 보자마자 “옷을 왜 그렇게 입어. 화장은 이게 또 뭐고.”라고 말해 봉순을 당황시켰지만 이내 무뚝뚝한 말투지만 “너무 예쁘게 하고 다니지 마.”라고 말했다.

덕분에 봉순의 국두앓이도 또 다시 시작되었다. 두 사람의 다정한 출근 모습은 회사 앞에서도 이어졌다. 국두와 봉순은 서로에게 먼저 들어가라며 손짓했고 이 모습이 민혁에게 포착되며 민혁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국두표 심쿵멘트에 홀릭된 봉순은 근무 내내 행복함에 들떴다. 연신 방실방실 웃는 봉순에 민혁은 못마땅한 표정을 지어 보여 앞으로 심화될 도봉순과 안민혁, 그리고 인국두의 케미 터지는 삼각로맨스를 예고했다.

자칫 무뚝뚝하고 무심해 보이지만 봉순에 대한 진한 걱정이 내재되어 있는 속 깊고 다정한 남자 인국두의 진심이 느낄 수 있었던 한 회였다. 봉순이 위험에 놓일까 안절부절못하며 출근길에 범인을 마주쳤다는 민혁의 전화에 한걸음에 봉순에게 달려가고 봉순의 출근길을 직접 에스코트하는 등 투박하지만 국두만의 매력이 담긴 ‘봉순 지키는 법’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한편 민혁과 한집 동거를 시작한 봉순이 걱정돼 민혁의 집에 국두가 찾아와 “나도 여기 있어야 겠다”라고 말하는 모습을 끝으로 이날 방송이 마무리되면서, 도봉순, 안민혁, 인국두, 이 세 사람의 삼각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지게 될 지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오늘(11일) 밤 11시에 6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JTBC ‘힘쎈여자 도봉순’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