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SM·플레이보이 양측 “설리 커버? 사실무근…접촉無”

입력 2017-07-26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플레이보이 양측 “설리 커버? 사실무근…접촉無”

가수 겸 배우 설리가 미국의 유명 남성지 플레이보이 한국판 창간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와 잡지사가 각각 공식입장을 밝혔다..

26일 한 매체는 설리가 ‘플레이보이 한국판’ 창간호의 표지를 장식하는 것은 물론 인터뷰도 참여했다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인터뷰 내용 일부와 매거진 사진 일부도 함께 공개했다.

하지만 화보 속 인물은 설리인지는 확인하기 어려운 상태였다. 또 인터뷰 내용 역시 다른 패션지의 타 가수(전효성)의 인터뷰를 짜깁기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될 전망이다.

그런 가운데 설리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와 플레이보이 한국판 측이 각각 입장을 내놨다.

먼저 SM엔터테인먼트는 26일 동아닷컴에 “플레이보이와 접촉한 적이 없으며, 관련 인터뷰를 진행한 적도 없다. 화보 촬영은 사실무근”이라고 말했다.

‘플레이보이 한국판’ 측 역시 “우리는 설리와 관련해 어떤 접촉도 한 사실이 없다. 해당 매체에도 이런 사실을 알렸다”고 말했다.

또 보도된 사진 일부에 대해서는 “창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일종의 견본으로 보면 된다. 어떤 경로로 외부에 유출됐는지 모르겠다”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