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소나무 의진, ‘체리 온 탑’ 직캠 공개…‘뮤직뱅크’ 출연

입력 2018-01-26 09: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유닛’ 소나무 의진, ‘체리 온 탑’ 직캠 공개…‘뮤직뱅크’ 출연

그룹 소나무 의진의 ‘CHERRY ON TOP(체리 온 탑)’ 직캠이 공개되었다.

앞서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 신곡 음원 발매 미션에서 2등을 기록한 의진팀의 ‘체리 온 탑’ 스페셜 영상이 화제를 모은 것에 이어, 지난 25일 의진의 1대 1 개인 직캠이 오픈되어 눈길을 끈다.

의진은 이번 영상을 통해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특유의 매혹적이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공개하는 등 한층 깊고 다채로운 매력을 어필해 많은 이들을 매료시켰다. 또, 의진은 묘한 카리스마가 담긴 눈빛과 능숙한 표정 연기를 선보여 흡입력 높은 영상을 완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의진은 '더유닛' 경연 때마다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뛰어난 실력으로 존재감을 뽐내 폭발적인 현장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이후 함께 공개되는 무대 영상 역시 조회 수 상위권을 기록해 단연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내는 등 에이스다운 면모를 입증했다.

이에 의진은 오늘(26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더욱 화려하고 완성도 높아진 ‘체리 온 탑’을 선보이며 의진만의 매력으로 또 한 번 무대 장악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단단한 팀워크와 역대급 퍼포먼스가 돋보였던 의진팀의 '체리 온 탑' 무대는 오늘 오후 5시 KBS ‘뮤직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