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한끼줍쇼’ 박기웅X한은정 출격, 맷돌춤 등 환상 호흡

입력 2018-05-01 12: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끼줍쇼’ 박기웅X한은정 출격, 맷돌춤 등 환상 호흡

JTBC ‘한끼줍쇼’ 광교신도시 편에 배우 한은정과 박기웅이 밥동무로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종영된 드라마 ‘리턴’에서 호흡을 맞췄던 한은정과 박기웅은 ‘한끼줍쇼’에서도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규동형제를 사로잡았다. 녹화 당시 박기웅은 “두 사람은 무슨 관계냐?”는 이경규의 질문에 당당히 “내연관계”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네 사람은 자연친화적인 신도시로 주목받고 있는 광교신도시에서 벨을 누르기 위해 단독 주택 단지로 향했다. 주택단지는 마치 드라마 세트장을 연상케 할 만큼 예쁜 집들이 오밀조밀 모여 있어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냈다. 주택가에 들어선 박기웅은 동네의 모습에 감탄하며 한 끼 성공에 의지를 불태웠고, 한은정 역시 개성 넘치는 주택가들의 매력에 푹 빠졌다.

벨 누르기에 앞서 박기웅은 드라마 속 당당한 모습과는 달리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첫 ‘딩동’을 시도한 박기웅은 대표작 소개와 함께 적극 어필에 나섰다. “안녕하세요. 저는 리턴, 각시탈에 나왔던 박기웅입니다”라고 소개했지만, 그역시 냉담한 반응과 벨 굴욕을 피할 수 없었다. 위기를 느낀 박기웅 맷돌춤을 시전했고, 뜨거운 반응과 함께 인지도 회복에 성공했다.

반면 한은정은 저돌적인 밥동무 모습을 보였다. 한은정은 벨을 누른 후 자신을 소개하자마자 “혹시 얼굴 좀 뵐 수 있을까요?”라고 시작부터 대면 요청을 하는 등 적극적인 한 끼 공세에 나섰다. 같은 팀인 이경규 역시 흡족해 했다는 후문이다.

한은정과 박기웅의 한 끼 도전 모습은 2일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