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뜻밖의 Q’ 구구단 세정, 심쿵 모먼트…시선 집중

입력 2018-05-05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뜻밖의 Q’ 구구단 세정의 심쿵 모먼트 3종 세트가 공개됐다. 세정은 퀴즈 출제자로 나온 밴드 칵스(THE KOXX)의 출제곡을 듣고 그들을 향한 팬심을 감추지 않았다고 전해져 세정의 마음을 훔친 칵스의 출제곡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5일 첫 방송되는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는 MC 이수근-전현무를 주축으로 은지원, 유세윤 등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뜻밖의 Q’ 1회에서는 첫 번째 퀴즈 출제자로 인디신을 대표하는 밴드 칵스의 멤버 이현송과 SHAUN(숀)이 출연한다. 칵스는 자신들만의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음악으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밴드이다.

첫 번째 퀴즈를 위해 등장한 두 사람은 ‘Q플레이어’들을 위해 만든 노래를 직접 라이브로 연주했고 이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고 전해져 이들이 준비한 출제곡에 대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세정은 칵스의 노래를 듣고 퀴즈 풀이는 잊은 듯 “너~무 좋아요”라며 연신 감탄을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는 동시에 도대체 이들이 어떤 퀴즈를 준비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칵스의 노래에 감탄한 것은 세정을 비롯한 나머지 ‘Q플레이어’들도 마찬가지였다고. 특히 ‘Q플레이어’들은 노래의 정체를 듣고 도저히 믿을 수 없다며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칵스의 출제곡에 대한 관심을 더한다.

첫 번째 퀴즈 출제자 칵스의 멘붕 유발 출제곡과 이를 들은 세정의 심쿵 모먼트 3종 세트는 오늘(5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가 함께하며, 5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