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헬비 나라, SBS 드라마 재입성…‘친애하는 판사님께’ 출연

입력 2018-05-25 18: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공식입장] 헬비 나라, SBS 드라마 재입성…‘친애하는 판사님께’ 출연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천성일 극본, 부성철 연출)에 헬로비너스 나라가 아나운서 주은역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훈남정음’후속으로 7월 방송예정인 드라마스페셜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법정에서 펼쳐지는 정의와 일반 사람들이 생각하는 정의의 차이를 공감 있게 그려가는 드라마다.

최근 극중 판사 한수호와 형을 대신해 판사로 살아가는 동생 한강호 역에 윤시윤, 사법연수생에 이유영이 캐스팅되어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헬로비너스의 나라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나라가 연기하는 주은은 신입을 막 벗어난 아나운서이자 수호의 애인으로, 이후 강호와도 인연을 맺게 된다.

특히, 걸그룹 헬로비너스 출신의 나라는 지난해 ‘수상한 파트너’에서 검사역을 맡아 연기자로 데뷔, 연기합격점을 받은 바 있다. 그리고 최근 그녀는 ‘나의 아저씨’에서는 영화배우 캐릭터를 살려내면서 호평을 받았고, 이번 ‘친애하는 판사님께’를 통해서는 아나운서로 변신하게 되는 것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나라씨가 SBS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고, 이제 연기돌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하는 와중에 이렇게 ‘친애하는 판사님께’에 출연하게 되었다”라며 “이전보다 한 단계 더 성숙해진 연기력을 선보이게 될 나라씨를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소개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