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선택 기준, ‘합격 가능성’에 맞춰라

입력 2018-05-30 15: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수험서 선택의 기준을 물으면 가장 많이 답하는 것이 바로 ‘학습의 효율성’이다. 학습 효율성은 어디서 나오는 것일까. 바로 콘텐츠력이라고 할 수 있다. 수험생의 ‘합격 가능성’을 높여주는 내용과 구성만큼 중요한 것 없다.

그렇다면 많은 수험생들이 선택하는 교재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을 것이다. 내용부터 구성까지 많은 합격생들의 학습 패턴을 반영해 ‘합격’에 최적화된 교재가 ‘베스트셀러’를 차지하는 것은 당연할 터다.

이는 정년없는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각광받는 주택관리사 시험 교재에도 물론 해당된다. 특히 방대하고 어려운 내용으로 학습이 결코 쉽지 않은 자격증이기 때문에 교재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2020년 상대평가 전환으로 인해 수험생들이 그 전까지 빨리 합격해야 한다는 절실함이 있기에 더욱 합격 가능성이 높은 교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기본서부터 기출문제집, 핵심요약집, 실전모의고사 등 다양한 주택관리사 교재를 출간하고 있다. 2015년 7월부터 현재까지 주택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에듀윌의 수험서는 다년간의 강의 경력을 보유한 출제위원급 전문 교수진의 경험과 노하우가 반영돼 인기를 끌고 있다. 전공자가 아니라면 어려움을 느낄만한 법, 회계 등의 과목이 포함되어 있어 초보 수험생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구성된 것은 물론이다.

에듀윌 출판사업본부 남영택 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로 합격 바이블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라 전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