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은 떠났다’ 역시 채시라, 전율 일으키는 美친 열연

입력 2018-06-03 10: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별은 떠났다’ 역시 채시라, 전율 일으키는 美친 열연

역시 채시라였다. ‘이별이 떠났다’에서 명품 연기로 안방극장을 울렸다.

채시라가 2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이별이 떠났다’(연출 김민식, 노영섭, 극본 소재원)에서 잔잔함 뒤 깊은 파동을 일으키며 눈을 뗄 수 없는 꽉 찬 120을 선사했다. 냉소부터, 분노, 오열, 난투까지 캐릭터의 격정적인 감정 변화를 완벽하게 소화해 낸 것.

이날 서영희(채시라 분)는 수술을 중단해줘서 고맙다는 정효(조보아 분)에게 생존본능을 운운하며 냉소를 띠었다. 또한 “여자의 학벌과 사회적 경력은 결혼의 재물일 뿐이야. 여자는 결혼하고 아이를 낳는 순간 과거에 이룬 모든 것들이 사라져”라며 엄마가 된 순간 자신을 잃어버리는 여자에 대해 자조적인 태도를 드러냈다.

이어, 산부인과 앞에서 정효에게 치근덕거리는 남자를 보자 불안한 기색을 보인 것도 잠시, 다가가 거친 언사로 분노를 드러내며 남자를 제압했다. 그러나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그동안 쌓아둔 한이 풀어진 듯 서러운 눈물을 흘렸다. 또, 분노에 찬 김세영(정혜영 분)이 찾아오자 영희는 거침없이 문을 열어 세영의 머리채를 잡아 집 안으로 끌고 들어가서 난투를 벌였다.

이처럼, 채시라는 엄마들의 심장을 관통하는 대사를 담담히 전하며 보는 이들의 공감과 감정이입을 이끌어냈다. 특히,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듯 다양한 감정의 변주를 자연스럽고 깊이 있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호평이다.

사진|‘이별은 떠났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