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김승현, 母 보약 연쇄도난 사건…누가 범인일까

입력 2018-06-05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승현 가족에게 이번엔 보약 연쇄 도난 사건이 발생했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승현 어머니의 보약을 둘러싼 진실게임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 김승현 가족은 보약이 자꾸만 줄어드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두고 의문에 휩싸인 듯 저마다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김승현은 평소 허리가 좋지 않은 어머니에게 보약을 지어드리고자 한의원으로 모시고 갔다. 한의사로부터 어머니가 진맥을 받고 있는 사이 김승현은 잠시 자리를 비웠고, 그 사이에 어머니는 한의사에게 “세게 지어달라”며 특별 처방을 부탁하는 모습이 포착돼 어머니의 건강에 다른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닌지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집에 돌아온 김승현의 어머니는 아끼는 손녀 김수빈이 자신도 “허리가 아프다”며 한약을 같이 먹자고 하자 “먹으면 절대 안 된다”고 강하게 경고를 날리며 독차지 하는 등 평소 가족이라면 뭐든지 양보하는 모습과는 너무도 다른 모습을 엿보였다.

하지만 보약이 먹은 것보다 이상하게 빨리 줄어드는 기이한 현상이 발생하자 김승현의 어머니는 벌써 건망증이 찾아온 건 아닐까 싶은 걱정되는 마음에 사인펜으로 표시까지 해두었지만 이후에도 보약이 사라지는 사건이 지속됐다.

혹시 가족 중에 약을 훔쳐먹는 ‘보약스틸러’가 있는 것은 아닌지 의구심이 짙어지는 가운데, 추리의 여왕으로 변신한 김승현 어머니의 용의선상에 오른 사람은 총 세 명.

보약을 선물해 준 김승현을 제외한 남편과 둘째 아들 김승환, 손녀 김수빈 중 과연 누가 어머니의 보약에 손을 댄 범인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승현 가족을 둘러싼 보약 연쇄 도난 사건과 추리의 여왕이 된 김승현 어머니의 맹활약이 펼쳐질 KBS 2TV ‘살림남2’는 오는 6일(수)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