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콜’ 비와이, 크러쉬 향한 애교톡 공개…웅장한 무대 예고

입력 2018-06-08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콜’ 비와이, 크러쉬 향한 애교톡 공개…웅장한 무대 예고
Mnet ‘더 콜’에 출연 중인 비와이가 신곡 작업 과정에서 크러쉬와 나눈 메신저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괴물래퍼라는 별명이 무색하게 애교 넘치는 말투로 크러쉬를 향한 무한 애정을 나타냈다.

지난 ‘더 콜’ 4회에서 시크릿 솔로로 등장한 크러쉬는 4팀 모두의 선택을 받은 가운데 신승훈X비와이 커플과 한 팀이 됐다. 특히 비와이는 크러쉬의 열혈 팬임을 자청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던 상황. 3차 무대는 콜라보 팀원 전체 또는 일부가 조합을 이뤄 신곡을 선보이는 것으로 신승훈X비와이X크러쉬 팀에서는 비와이와 크러쉬가 무대를 꾸미게 된다.

오늘 공개된 메신저 대화는 신곡 작업을 함께 하는 동안 두 사람이 나눈 것으로 대화창 이미지만으로도 훈훈함이 묻어난다. 크러쉬와의 음악 작업에 한껏 들뜬 비와이가 “형이랑 작업하는 거 너무 좋아요”라고 하자 크러쉬 역시 “나도 너무 너무 좋아”라며 답한다. “은혜롭다”, “진짜 오랜만에 형 덕에 가슴이 뜀” 등 애정 표현을 숨기지 않아 커플의 대화를 보는 듯 하다.

끈끈한 호흡과 서로에 대한 팬심은 무대 위에서도 드러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신곡을 통해 음악을 처음 시작했던 당시의 뜨거운 마음을 표현하며 음악과 무대에 대한 갈증을 원 없이 풀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웅장한 비트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비와이의 명품 랩, 그리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는 크러쉬까지, 연말 시상식 특별 무대처럼 화려하고 압도적인 무대가 눈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오늘 ‘더 콜’ 5회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1지망과의 커플 매칭에 실패한 거미와 환희가 어떤 팀에 합류할지 결정된다. 확정된 4팀의 신곡 무대 역시 펼쳐질 예정. 앞선 무대를 발라드와 로맨틱 고백송으로 꾸몄던 김종국은 명불허전 콜라보 강자 UV와 함께 모든 것을 내려놓은 시선 강탈 파격 무대를 선보인다. 온 몸을 들썩이게 하는 신나는 비트가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 4곡의 음원은 내일(9일, 토) 정오부터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가요계의 판도를 뒤바꾸기 위해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들이 벌이는 러브콜라보 반전뮤직쇼 Mnet ‘더 콜’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10분, Mnet과 tvN에서 공동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