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두니아’ 루다, 불의 요정 변신 “걸스카우트 출신”

입력 2018-06-10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두니아’ 루다, 불의 요정 변신 “걸스카우트 출신”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루다가 ‘채집 요정’에 이어 ‘불의 요정’으로 변신했다.

오늘(10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기획 박정규 / 연출 박진경 이재석 권성민, 이하 ‘두니아’)에서는 루다가 채집한 식량을 구워 먹기 위해 ‘불의 요정’으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된다.

‘두니아’에서 첫날밤을 보내게 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는 자신들만의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힘을 모았다. 그런 가운데 추위를 녹이고 ‘두니아’에서 구한 식량으로 음식을 만들기 위해 불이 필요한 상황. 이때 루다가 자신감 있게 나섰다.

제작진에 따르면 루다는 “저 걸스카우트~”라며 불 피우기에 앞장섰고, 다른 멤버들 또한 그녀의 말에 따라 일사천리로 불 피우기 준비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루다의 진두지휘 아래 불 피울 자리를 마련하는 유노윤호와 샘 오취리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어 마치 자석에 끌리듯 루다를 중심으로 모여든 멤버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루다는 자신이 차고 있던 마이크 건전지를 활용한 깜짝 아이디어를 낸 것은 물론 맨손 맨발 투혼으로 채집한 소라게, 조개 등을 아낌없이 내어주는 모습까지 보여줘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두니아’의 첫날밤, 스포트라이트를 한몸에 받으며 ‘불의 요정’으로 변신한 루다의 모습은 어떨지, 과연 이들은 불 피우기에 성공했을지 오늘(10) 일요일 저녁 6시 45분 방송되는 ‘두니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10인의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Unreal variety)’로, 유노윤호-정혜성-루다-권현빈-샘 오취리-돈스파이크-구자성-한슬-오스틴강-딘딘이 함께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