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무법변호사’ 이준기VS최민수, 병원 난투극

입력 2018-06-10 13: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무법변호사’ 이준기VS최민수, 병원 난투극

tvN 토일드라마 ‘무법변호사’ 이준기-최민수가 병원 난투극에 휘말렸다.

‘무법변호사’(김진민 연출/윤현호 극본) 측은 10일(일) 이준기(봉상필 역)-최민수(안오주 역)가 정체불명의 검은 무리와 난투극을 벌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항상 서로의 목에 날카로운 칼날을 겨누던 두 사람의 예상치 못한 투샷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무법변호사’ 9회는 봉상필이 안오주의 덫에 걸려 유일한 혈육 최대웅(안내상 분)의 살해 누명을 쓰고 구치소에 수감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설상가상으로 봉상필이 대웅파 조직 일원이 휘두르는 흉기에 찔리는 등 눈 뗄 수 없는 충격적인 전개가 시청자들의 심장을 쥐락펴락했다.

그런 가운데 이준기-최민수가 병원에서 난투극에 휘말린 모습이 공개돼 또 한 번 예측불가 전개를 예고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준기-최민수가 함께 한 모습이 담겨 있다. 정체불명의 검은 세력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두 사람의 눈빛이 먹이를 노리는 하이에나처럼 강렬하고 날카롭다.

이준기는 외상을 입은 상태에도 번뜩이는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하지만 아직은 회복 전인 듯한 이준기의 안위가 보는 이들의 걱정을 불러일으킨다. 그런가 하면 최민수는 야구 방망이를 들고 상대를 위협하고 있는데 번뜩이는 눈빛만으로도 보는 이를 옴짝달싹 못하게 만든다.

그런 가운데 이준기는 아직 안내상의 살해 혐의를 받고 있는 피고인 신분. 이토록 대범한 기습을 벌인 정체불명의 세력이 누구인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철천지원수로 매번 날 선 대립각을 벌였던 두 사람이 아군인지 적군인지 알 수 없는 상황을 함께 맞이하게 됐는지 궁금증을 무한 증폭시킨다.

tvN ‘무법변호사’ 제작진은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예상 밖 전개가 펼쳐질 것”이라며 “봉상필-안오주가 병원에서 난투극을 벌일 수 밖에 없던 기막힌 위급 상황과 반전이 펼쳐질 예정이니 본 방송을 통해 직접 확인해달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tvN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 오늘(10일) 밤 9시 ‘무법변호사’ 10회가 방송된다.

<사진> 무법변호사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