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슈돌’ 승재x류이호 삼촌, 광대승천 부르는 케미 ‘하트 뿅뿅’

입력 2018-06-11 09: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슈돌’ 승재x류이호 삼촌, 광대승천 부르는 케미 ‘하트 뿅뿅’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가 대만 스타 류이호 삼촌과 만났다.

6월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29화는 ‘오늘이 행복해지는 작은 여행'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승재는 대만의 꽃미남 스타 류이호 삼촌과 만났다. 두 사람은 특급 케미를 뽐내며 큰 웃음을 안겨줬다.

이날 승재는 대만에서 온 스타 류이호 삼촌과 만났다. 평소 ‘슈돌’ 팬이자 승재 팬인 류이호 삼촌이 승재네 집을 방문한 것이다. 류이호 삼촌은 승재의 귀여운 모습에 반했다고 말하며 자신의 어릴 적 모습과 닮은 승재가 친근하다고 덧붙였다. 류이호 삼촌은 공룡을 좋아하는 승재에게 공룡 가방을 선물했다. 기쁜 기색을 감추지 못하며 고마워하는 승재의 사랑스러운 모습은 시청자들이 심쿵하게 만들었다.

공룡을 좋아하는 공통점을 가진 승재와 류이호 삼촌. 두 사람은 영어로 대화를 하며 공룡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등 케미를 뿜뿜했다. 승재는 자신과 잘 맞는 류이호 삼촌에게 푹 빠져 하트가 뿅뿅하는 눈빛을 보냈다. 승재와 류이호 삼촌의 찰떡 케미는 시청자에게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이어 승재와 류이호 삼촌은 포장마차로 향했다. 산낙지에 경악하고 즐거워하는 승재와 류이호 삼촌의 모습은 큰 웃음을 선사했다. 승재와 류이호 삼촌은 맛있는 음식을 같이 나눠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류이호 삼촌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 승재에게 고마워하며 다음에 대만으로 오라고 초대했다.

뿐만 아니라 승재는 지용 아빠와 독도로 여행을 떠났다. 지용 아빠가 평소 독도를 향한 사랑을 뿜어내는 승재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 두 사람은 독도에 가기 앞서 울릉도에 들렸다. 그곳에서 승재와 지용 아빠는 산책길을 걷는가 하면 독도새우와 만나는 등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윌리엄 벤틀리 형제는 시골에 방문했다. 윌벤져스 형제와 샘 아빠는 오이도 따고 새참 배달을 하는 등 행복한 농촌체험을 했다. 시하는 어린이집에 등원해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 시하는 원어민 선생님으로 변신한 봉태규 아빠를 못 알아보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이 폭소하게 만들었다.

설아-수아-시안이는 이날 클라이밍 센터에 방문했다. 동국 아빠가 겁이 많은 설수대를 위해 두려움 극복 프로젝트를 준비한 것. 용기를 가지고 두려움에 맞서는 아이들의 모습은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오늘이 행복해지는 작은 여행’이라는 부제만큼 아이들의 행복이 가득한 여행으로 꾸며진 회차였다. 특별한 인연을 만나거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으며 행복해하는 아이들의 모습은 안방극장을 훈훈함으로 물들였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