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너는내운명’ 장신영♥강경준 셀프캠 “결혼하고 돌아왔어요”

입력 2018-06-11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는내운명’ 장신영♥강경준 셀프캠 “결혼하고 돌아왔어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장신영·강경준 부부의 대기실 셀프캠이 공개됐다.

11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 후 ‘장강부부’로 새 출발을 하게 된 장신영·강경준의 모습이 최초 공개된다. 이 날 ‘너는 내 운명’ 제작진 측은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 SBSNOW SNS 계정 등을 통해 스튜디오 녹화를 마친 장신영·강경준의 대기실 셀프카메라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에서 강경준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 다정한 모습으로 나란히 선 두 사람은 “안녕하세요, 결혼해서 돌아온 장신영-강경준입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환한 미소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장신영은 “이렇게 다시 만나 뵙게 되어서 너무 반갑습니다~ 저희 오늘 첫 녹화를 했는데 강경준 씨가 너무 떨어서 어떻게 시간이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열심히, 재밌게 잘 촬영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영상 말미 두 사람은 “저희 돌아온 만큼 많이 사랑해주시고요. 앞으로 기대 많이 많이 해주세요”라며 시청자들에게 손 인사로 기대를 당부했고, 셀프캠이 끝난 뒤에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이 이어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11일 밤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식 현장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연인에서 부부로, 또 장신영의 아들까지 세 사람의 ‘가족’이 된 ‘장강 패밀리’의 모습이 등장할 예정. 스튜디오에는 장신영과 강경준이 동반 출연해 웨딩 비하인드 스토리와 근황을 전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 당시 출연자와 전 스태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떡을 돌리는가하면 스튜디오에서도 손을 꼭 잡고 있는 달달한 모습으로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장강부부의 이야기는 11일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