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 9’ 리지, 녹화 중 앞머리 희생…살신성인 MC

입력 2018-06-12 14: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팔로우미 9’ 리지, 녹화 중 앞머리 희생…살신성인 MC

‘팔로우미 시즌9’의 6MC가 각자 여름철 뷰티템을 공개한다.

12일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 ‘팔로우미9’에서는 6명의 MC들이 살신성인의 자세로 뷰티팁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먼저 최근 예능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은 장희진은 셀프 카메라를 통해 자신만의 여름철 헤어 관리법을 소개한다. 장희진은 평소 ‘팔로우미9’에서 털털한 매력으로 활약했는데, 특히 이번 12회에서는 은밀한 곳(?)까지 공개하며 살신성인 뷰티의 참모습을 보여준다.

장희진의 은밀한 곳은 바로 자신의 두피. 여름철 헤어 관리 비법을 설명하며 방송 최초 두피 공개를 한 것. 셀프 카메라를 찍던 장희진은 “별걸 다 보여준다. 두피 모공까지 보여줄 줄은 (몰랐다)”라는 반응을 보인다.

또 ‘픽앤픽 코너’에서는 ‘알아두면 쓸 데 있는 신기한 뷰티템’이라는 주제로 6MC가 각각 주제에 맞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신박한 팩들부터 늦잠템, 금손템, 예쁘미템, 클렌징템, 소리소문 없이 예뻐지는 뷰티템 등 만만치 않은 아이템들을 선별해온 MC들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대결을 선보인다.

특히 ‘똥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주는 신의 손 뷰티템’을 주제로 아이템을 가지고 온 리지가 몸을 아끼지 않는 활약으로 다시 한 번 살신성인 뷰티를 보여준다.

금손 뷰티템으로 자석 속눈썹을 가져온 리지는 제품을 소개하며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자신의 눈에 속눈썹을 붙인다. 하지만 생각보다 화려한(?) 속눈썹에 적잖게 당황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또한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트린 리지의 다른 아이템도 등장한다. 그것은 바로 앞머리 커팅기. 제품을 설명하던 도중 자연스럽게 앞머리 일부분을 자른다. 하지만 생각보다 고퀄리티로 잘린 앞머리 덕분에 금손 뷰티템이라는 이름값을 톡톡히 한다. ‘알.쓸.신.뷰’를 주제로 한 픽앤픽 대결 결과는 ‘팔로우미9’ 12회에서 공개된다.

장희진, 전혜빈, 손수현, 김남희, 리지, 이수민의 보기만 해도 예뻐지는 ‘팔로우미 시즌9' 12회는 12일 밤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티캐스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