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3’ 새로운 엄친아 안우연, 윤두준에 맞선 NEW캐릭터

입력 2018-06-14 08: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식사3’ 새로운 엄친아 안우연, 윤두준에 맞선 NEW캐릭터

‘식샤3’에서 안우연이 ‘식샤님’ 윤두준을 긴장하게 만들 예정이다.

7월 16일(월)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이하 식샤3)는 서른 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다.

특히 치열한 현재부터 반짝였던 과거의 향수까지, ‘식샤 시리즈’ 특유의 먹방 코드와 조화롭게 어우르며 올여름 안방극장에 활기찬 힐링을 예고했다.

식샤님 구대영과 절대적 미각 이지우, 솔직 당당 이서연(이주우 분) 등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이야기를 펼치는 가운데 안우연이 분할 ‘선우선’ 역시 이름에 꼭 맞게 선을 넘지 않고 예의를 중시하는 개성 있는 인물로 눈길을 끈다.

안우연(선우선 역)은 맡은 역할을 두고 “비교를 하자면 예의를 갖추면서 대화할 때 조심하는 모습은 비슷한 편이다. 하지만 전 실제로 사람을 좋아하고 사교적인 성향이다 보니 극 중 상대에게 철벽을 치는 선우선과는 선을 지키는 정도에 차이가 있는 것 같다“고 캐릭터에 대한 진중한 생각을 전했다.

무엇보다 식품회사 신제품 개발 팀장이라는 직책으로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견해를 가진 캐릭터라는 점도 주목된다. 구대영의 음식 철학에 맞서 선우선은 어떤 특별한 소신을 보여줄지 흥미로운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두 사람의 불꽃 튀는 관계 구도는 물론 이들 사이에 어떤 재미난 일들이 벌어질까. ‘식샤3’은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후속으로 7월 1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 tvN

홍 보 사 : 와이트리 컴퍼니_YTREE CO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