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강다니엘,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힘이 됐으면…” [전문]

입력 2018-06-14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강다니엘,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힘이 됐으면…” [전문]

워너원 강다니엘 역시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강다니엘은 엑소 찬열의 지목으로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13일 워너원 공식 SNS에는 영상과 함께 기부내역(확인증)이 게재됐다.

강다니엘은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 병원 건립을 위한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어 대단히 영광”이라면서 “제 작은 도움이 환우 분들과 가족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가 지목할 분들은 가수 빅뱅 승리 형님과 그리고 배우 이이경 형님, 가수 김사무엘 군이다.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강다니엘의 지목을 받은 사무엘 역시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영상을 게재했다.

<전문>

안녕하세요. 워너원의 강다니엘입니다.

EXO의 찬열 선배님의 지목을 받아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취지의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더없이 기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저의 참여가 환우분들, 가족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루게릭 환우분들을 위한 병원 건립이 완공될 때까지 저와 함께 응원하고 기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뜻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게 지목해주신 EXO의 찬열 선배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리며, 제가 지목할 분들은 빅뱅의 승리선배님, 사무엘님, 배우 이이경님 입니다.

감사합니다.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