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 황찬성 첫 등장, 사내 인기 투표 1위남의 위엄이란

입력 2018-06-14 09: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비서가 왜 그럴까’ 황찬성이 첫 등장부터 박서준의 질투를 유발하며 존재감을 뽐냈다.

황찬성은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사내 인기투표 1위에 빛나는 완벽남 ‘고귀남’ 역을 맡아 13일 첫 등장했다.

사내체육대회 신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낸 황찬성은 훤칠한 키와 빛나는 비주얼로 단박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직원들은 “저 사람이 이번 사내 인기투표에서 1위한 사람이잖아요. 그런데 워커홀릭에 여자들에게 눈길 안 주는 캐릭터”라며 황찬성에 대해 설명했다.

하지만 2인3각 경기를 함께하게 된 박민영(김미소 역)에게는 먼저 다가가 물을 건네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여 흥미를 자극했다.

두 사람은 경기에 집중하다가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게 됐고, 이는 박서준(이영준 역)의 질투를 불렀다. 게임에서 이긴 뒤 어린아이처럼 좋아하는 황찬성과 안절부절 못하는 박서준의 모습이 교차되며 웃음을 유발했다. 황찬성의 등장이 박서준, 박민영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정은영 / 연출 박준화)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스트 부회장’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의 퇴사 밀당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