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미키 싱글 ‘짜릿하게’ M/V 비하인드 영상 공개

입력 2018-06-14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주미키 싱글 ‘짜릿하게’ M/V 비하인드 영상 공개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가 싱글 ‘짜릿하게’(STRONG)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뮤직은 1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미키의 싱글 ‘짜릿하게’(STRONG)의 뮤직비디오 촬영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강렬한 비비드 컬러의 배경에서 촬영된 우주미키의 '짜릿하게'(STRONG) 뮤직비디오는 상큼 발랄한 우주미키의 호러 연기가 이목을 끈다. 특히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우주미키는 경쾌한 멜로디에 귀여운 안무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이며 ‘큐티 걸크러쉬’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

루다와 설아는 "우주미키의 MV 촬영”이라 공개하며 “부자 콘셉트로 찍고 있다”라고 악세서리를 자랑해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도연은 “루다 언니를 골탕 먹이려 초록색 아이스크림을 녹이는 중”이라며 “녹이고 있는데 언니가 나와서 뭔가 하고 봤더니 귀신이어서 제가 도망 나가는 장면”이라고 루다와 함께한 촬영을 재치 있게 설명했다. 이와 함께 도연은 “아이스크림이 가장 아까웠다”라며 엉뚱한 모습을 비추며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특히 우주미키는 혼신을 다해 호러 연기를 펼치고 서로 장난도 치며 활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하루 종일 이어진 촬영에 촬영 도중 깜빡 잠이 드는 모습을 비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나 우주미키는 이내 촬영에 집중하며 청량감 넘치면서도 매력 가득한 ‘큐티 걸크러쉬’ 걸 그룹을 완성했다.

앞서 걸그룹 우주소녀의 설아, 루다와 위키미키의 도연, 유정이 뭉친 스페셜 유닛으로 화제를 모은 우주미키는 1일 프로젝트 싱글 '짜릿하게’(STRONG)를 발표했다. '짜릿하게’(STRONG)는 반복되는 독특한 플루트 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설아, 루다, 도연의 다양한 보컬 색과 유정의 걸크러쉬한 랩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준다.

한편,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는 지난 1일 싱글 '짜릿하게’(STRONG)를 발표하고, 활발한 프로젝트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