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돌’ 프로미스나인, 입덕 유발 안무 영상 공개

입력 2018-06-14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새싹돌’ 프로미스나인, 입덕 유발 안무 영상 공개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는 깜찍발랄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지난 12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 타이틀곡 ‘두근두근(DKDK)’ 안무 연습 영상을 업로드했다.

무대 의상이 아닌 각자 편한 복장을 입은 멤버들은 안무 연습에 임하기 전 연습실에 설치된 카메라 앞에서 장난을 치며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워밍업을 펼쳤다. 다함께 파이팅을 외치며 본격적인 안무 연습에 돌입한 프로미스나인은 ‘두근두근(DKDK)’ 음악에 맞춰 특유의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멋진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수없이 반복했던 안무 연습임에도 멤버들은 최선을 다해 마치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군무를 펼쳤다. 특히 무대 위에서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프로페셔널한 표정 연기 또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프로미스나인의 귀엽고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두근두근(DKDK)’ 안무 영상에 누리꾼들은 잇따라 호평을 남기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큰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프로미스나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