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나도 엄마야’ 이인혜, 홀로 출산준비…우희진 고부갈등 심화

입력 2018-06-15 13: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나도 엄마야’ 이인혜, 홀로 출산준비…우희진 고부갈등 심화

‘나도 엄마야’에서 이인혜는 홀로 출산준비에 나섰고, 우희진은 고부갈등이 심해졌다.

15일 방송된 SBS 아침연속극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13회에서는 아기 낳을 고민을 하던 지영(이인혜 분)이 고모 기숙(정경순 분)에게 돈을 빌려 마침내 집을 구하면서 시작되었다. 이어 새 집으로 들어간 그녀는 벽에 그림을 그리면서 뱃속아기를 향해 “여기서 행복하게 살자”라는 말과 함께 출산을 준비했고, 이후 디자인회사를 찾아가 재택근무할 수 있는 일을 부탁하기도 했다.

그 시각 경신(우희진 분)은 혜림(문보령 분)을 찾아가서는 지영이 돈이 목적이었던 것 같다고 말하고, 다시 한 번 대리모 시도를 부탁하지만 거절당하고 말았다. 이후 그녀는 은자를 위한 저녁을 차리고, 옷까지 사오면서 많은 노력을 들였다. 하지만 “답은 정해졌다. 실속이나 차리고, 물러나라”라는 말을 듣고는 “불임은 이혼사유가 되지 않고, 저희 부부는 헤어지지 않을 것”이라며 “이집 귀신될 것”이라며 말대꾸하면서 고부간의 갈등이 더욱 심화했다.

한편, 현준(박준혁 분)은 아버지 신회장(박근형 분)과의 저녁자리에서 경신과 이혼하라는 이야기에 고민에 빠지게 되고, 경신으로부터 다시 시도하자는 말에도 괴롭기만 했다. 또한, 상혁(알렉스 분)은 술에 취해 다른 남자와 키스하던 민경(송유안 분)을 발견하고는 화가 치밀고 말았다.

그런가 하면, ‘나엄마’ 18일 14회 방송분에서는 지영이 고모로부터 사는 곳을 가본다는 말에 당황하는 내용과 더불어 경신이 현준을 향해 이혼하고 싶냐며 묻는 내용 등이 그려지면서 관심을 이끌 예정이다.

사진|‘나도 엄마야’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