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하트시그널2’ 오늘 최종선택 공개…김이나 “사람 속은 몰라”

입력 2018-06-15 14: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트시그널 시즌2’ 오늘 최종선택 공개…김이나 “사람 속은 몰라”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들의 최종선택이 공개된다.

‘하트시그널 시즌2’ 제작진에 따르면 지난 주, 마지막 겨울 여행 데이트 후 엇갈린 러브라인으로 반전의 가능성을 예고했던 ‘하트시그널 시즌2’의 최종선택을 앞두고 이상민은 “너무 긴장된다. 난 안 듣겠다”며 귀를 막아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 최종 커플이 공개되자 예측단은 전원이 일어나 비명을 지르는 등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최종 커플 발표 후 김이나는 “하트시그널2를 통해 정말 인생의 교훈을 얻었다. 사람 속은 모르는 것”이라 말하며 충격에 빠진 모습을 보인다.

마지막 선택을 앞두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상대에게 어필하는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들의 모습과 그들의 러브라인은 15일 밤 11시 11분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2’는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같이 머물며 ‘무한 썸’을 타고 윤종신∙이상민·김이나·양재웅·소유·원 등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썸’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는지를 추리하는 ‘러브 서스펜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