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잣집 아들’ 김지훈-김주현, 촬영장 대본 탐독 모습 포착

입력 2018-06-16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제작 이관희프로덕션)에서 김지훈(이광재 역)과 김주현(김영하 역)의 열혈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사진 속 김지훈과 김주현은 카메라가 꺼져도 캐릭터의 호흡을 잃지 않으려는 높은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스태프와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촬영 틈틈이 대본을 체크하며 극에 몰입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건설현장 작업복을 입은 김지훈의 눈빛이 어느 때보다 빛나고 있다. 철부지 티를 벗고 한층 성숙된 이광재의 달라진 면모를 보여주려는 배우 김지훈의 노력을 촬영장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

그런가 하면 김주현 역시 밤늦은 촬영에도 지지 않는 화사한 미모와 지칠 줄 모르는 열정을 드러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현장에 활력을 더하는 김주현의 미소는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녹이고 있다고.

이에 파이팅 넘치게 촬영을 리드해가는 김지훈과 촬영장에서 늘 밝고 생기 넘치는 김주현의 차진 케미가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산하며 현장에 활기찬 기운을 북돋고 있다.

무엇보다 회를 거듭할수록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지고 있어 과연 김지훈과 김주현의 애정전선도 부활할 수 있을지 ‘광영커플’의 꽃길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더욱 증폭되고 있다.

한편,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내일(17일) 저녁 8시 45분 4회 연속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