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엄마야’ 사피라케이, 드라마 OST part.1 ‘Listen’ 불렀다

입력 2018-06-16 11: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아침연속극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에서 사피라케이가 드라마 OST Part.1 ‘Listen’을 불렀다.

아침극 1위인 ‘나도 엄마야’(이하 ‘나엄마’)는 지난 5월 28일 첫 방송을 시작한 이후 극중 돈이 필요했던 지영(이인혜 분)이 아이가 필요한 경신(우희진 분)의 대리모가 되면서 스토리가 펼쳐지고 있다. 특히, ‘나엄마’는 스피디한 전개와 출연진들의 호연이 이어지면서 많은 시청자들을 브라운관으로 끌어들이고 있는 것.

여기에다 음악 또한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이고 있는 데, 알고보니 연출을 맡은 배태섭감독과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최정주 음악감독이 담당했던 터라 가능했다.

또한 OST의 경우 국내외 음원 공급과 유통으로 유명한 K Digital Media (KDM)가 SBS 콘텐츠허브와 제작을 맡아 기존의 아침드라마와는 차별화되는 음악을 선사하고 있는 것.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Part.1 ‘Listen’의 작사와 작곡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hellogoodboy’등이 참여했으며, 노래는 뉴질랜드 출신의 실력파 가수 사피라케이가 불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뉴질랜드 출신의 가수인 그녀는 록음악부터 팝, 어쿠스틱, 포크송 그리고 jazz와 EDM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반을 발매하며 공연을 해온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보컬로, 이번 OST ‘Listen’을 통해 자신만의 뛰어난 감성을 선사한다.

한 관계자는 “사피라케이가 노랫말과 잘 어울리는 절제된 보이스로 드라마 속의 이야기에 더욱 빠져들게 하는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라며 “회를 더할수록 궁금함과 안타까움이 더해가는 드라마 ‘나엄마’, 그리고 OST ‘Listen’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라고 소개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